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심령탐정 야쿠모 2화 스토리. (영상x)
    영화드라마 2015. 1. 14. 10:30
    반응형

    애니메이션 심령탐정 야쿠모 2화, 하얀 여우의 저주, 스토리 요약.

     

    *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의 줄거리 요약 포스팅 입니다.

    * 동영상 또는 캡처 이미지 등은 없습니다.

    * 감상한 내용에 대한 이해, 또는 나중에 스토리를 다시 찾아보기 위한 용도로 정리한 줄거리 입니다.

     

    * 스포 주의! 줄거리 내용이 꽤 자세합니다. 주의하세요~!

     

     

     

     

     

    애니메이션 심령탐정 야쿠모 2화, 하얀 여우의 저주, 스토리 요약.

     

    * 애니를 보실 분은 내용을 읽지 마세요.

     

    한 건설 현장. 밤마다 유령이 나온다는 소문이 돌면서 이상한 일들이 일어난다.

     

    야쿠모와 하루카는 병원에 입원해있는 미키 (1편 피해자) 를 찾아간다.

    범인이 잡히고 혼령들이 떠나갔기에 정신을 차리고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는 미키.

     

    야쿠모는 '죽은 자의 넋이란.. 몸을 잃은 사람의 마음이 뭉쳐진 어떤 것' 인거 같다고 말한다.

    그런 영혼을 묶어두거나 없애는 제령이나 성불은 이해할수 없는 짓이라고 말하는 야쿠모...

     

    하루카가 알바를 해서 2만5천엔을 갚겠다고 하자, 미키의 아버지에게 돈을 받았으니 됐다는 야쿠모.

    야쿠모는 하루카에게 부탁받은 계약은 이제 끝났다면서 혼자 먼저 돌아가 버린다.

     

    하루카가 알바를 하는 식당에 건설회사 회장인 이리에 회장이 비서와 함께 밥을 먹으러 온다.

    비서 말에 의하면 신사를 옮기고 그 자리에 빌딩을 지으려 하고 있는데, 그 신사의 수호신인 여우가 빌딩 공사현장에 저주를 내리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한다.

     

    집으로 돌아가다 그 신사를 지나게 된 하루카는 '그이를 만나고 싶다' 라고 적혀있는 명패를 보게 되는데,

    그 순간 여우 가면을 쓰고 붉은 기모노를 입은 여자 유령이 하루카 앞에 나타난다.

    놀라는 하루카 앞에 승려인 야쿠모의 외삼촌이 나타나는데, 외삼촌의 한 쪽 눈도 붉은색.

     

    승려의 붉은 눈은 사실 렌즈를 낀 것이었다. 어릴 적부터 한쪽 눈 때문에 따돌림을 당하고 힘들어하던 야쿠모 때문에 삼촌은 렌즈를 껴서 자기 눈도 야쿠모와 같다는 것을 보여주려 했던 것.

     

    그 때 야쿠모는 신사에 책을 빌리러 오고, 야쿠모의 사촌동생이라는 듣지 못하는 아이 나오도 만난다.

    승려는 여우가면 유령에 대한 얘기를 야쿠모에게 말해보라고 조언해 준다.

    그 말을 듣고 야쿠모를 뒤따라 간 하루카는 야쿠모가 어떤 여자와 함께 서 있는걸 보고 그만둔다.

     

     

     

     포토 보기

    심령탐정 야쿠모 애니 정보 새창정보


     

     

     

    * 애니를 보실 분은 내용을 읽지 마세요! 내용이 자세합니다.

     

    " 죽은 자의 넋은 괴물이나 요괴가 아냐. 원래 사람이었던 이들이야..."

     

     

    다음날, 하루카는 그 공사현장을 다시 지나가다가 혼자 있는 이리에 회장을 보게 된다.

    신사에서 보았던 그 명패가 이리에 회장의 휠체어 앞에 떨어져 있는걸 보고 하루카가 회장에게 전에 이걸 보고 있을때 여우가면을 쓴 여자가 나타났었다고 말한다.

     

    그때 웃음소리와 함께 공사현장의 유리가 깨지는 현상이 또 일어나고, 곧 야쿠모가 나타난다.

    야쿠모는 유령을 봤다는 사람의 의뢰로 조사를 하고 있던 중.

     

    야쿠모는 공사장에 죽은자의 넋이 있긴 하지만, 유리 등이 깨지는 현상은 아무 관계가 없다고 한다.

    화약과 조명 등의 장치를 해놓고 숨겨놓은 스피커로 웃음소리가 들리게 장치를 해둔 것이었다.

     

    숨어있던 이리에 회장의 비서 쿠니마츠가 나타나 자기가 한 짓이었음을 회장에게 실토한다.

    신사를 허물고 빌딩을 짓는 것에 반대한 쿠니마츠가 저주로 꾸며 공사를 중지시키려 했던 것이다.

     

    - 과거 젊은 시절 이리에 회장과 친구 사이이던 쿠니마츠.

    이리에는 신분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여자 쿠니코와 결혼하기 위해 야반도주를 하기로 함.

    신사에서 만나기로 약속하고 나갔지만, 어긋나 서로 다른 신사에서 기다리게 된다...

    다른 신사에서 쿠니코가 기다린다는 생각을 했지만 쿠니마츠는 부담감에 다른 신사로 가지 않았고,

    그대로 헤어지게 되어 다음 해 쿠니코는 집안에서 정해준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된다.

    하지만 반년 만에 병을 얻어 죽게 된 쿠니코. -

     

    이리에 회장은 죽은 쿠니코에게 사죄하기 위해 각각 따로 기다렸던 두 개의 신사를 합치려 했던 것.

    죽은 자를 볼수 있는 야쿠모의 힘으로 이리에 회장은 그리웠던 쿠니코와 재회한다.

     

    ( 어젯 밤 신사에서 야쿠모와 함께 서 있던 여자는 죽은 쿠니코의 손녀 딸.

    할머니가 남긴 일기를 보고 신사에 갔다가 할머니의 유령을 보게 됐고 야쿠모에게 조사를 의뢰했다.)

     

    이리에와 쿠니코의 뒤늦은 재회를 보고 하루카는 자기 감정에 솔직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면서,

    그래서 야쿠모에게 얼굴을 비추러 왔다면서 동호회방을 찾아가고, 야쿠모는 못알아듣는 척 한다.

     

    - 심령탐정 야쿠모 2화, 하얀 여우의 저주, end.

     

     

     

    [애니 만화] - 애니 심령탐정 야쿠모 1화, 열리지 않는 방 줄거리. (영상없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