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포영화 제시벨(Jessabelle) 스토리 요약.
    영화드라마 2015. 1. 10. 20:38
    반응형

    공포영화 제시벨 (Jessabelle 2014) 스토리 요약.

     

    *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의 줄거리 요약 포스팅 입니다.

    * 동영상 또는 캡처 이미지 등은 없습니다.

    * 감상한 내용에 대한 이해, 또는 나중에 스토리를 다시 찾아보기 위한 용도로 정리한 줄거리 입니다.

     

    * 스포 주의! 줄거리 내용이 꽤 자세합니다. 주의하세요~!

     

     

     

     

     

     

    공포영화 제시벨 (Jessabelle 2014) 줄거리.

     

    * 영화를 보실 분은 줄거리 내용을 읽지 마시길 당부 드립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던 제시벨은 교통사고로 남친 사망, 아기는 유산되고 다리에 심한 부상을 입는다.

    걸을수 없게된 제시벨은 퇴원후에도 재활 치료를 해야했고, 보호자가 필요한 상태.

    엄마는 어릴적 죽었고 이모 손에 자란 제시벨에겐 연락을 끊고 왕래조차 없던 아버지뿐.

     

    어쩔수 없이 아버지가 살고있는 고향집으로 돌아가는데 첫날부터 왠지 으스스한 느낌을 받는다.

    그리고 그날밤 어떤 존재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

     

    다음날 서랍에서 엄마가 임신중일때 자신에게 남긴 비디오 몇개를 발견하고 보게 되는데...

     

    비디오의 내용은 엄마가 제시벨을 임신하고 있는 도중 암에 걸려 시한부 판정을 받은 상태였기 때문에, 미래의 제시벨에게 죽기 전에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찍은 비디오였다. 제시벨은 영상으로나마 엄마의 모습을 볼수있어서 행복해 하면서 비디오를 보는데...

     

    영상에서 엄마는 제시벨의 타로점을 봐주는데, 점괘에서 말하길 집안에 어떤 존재가 있고 그 존재는 자기집이라면서 제시벨이 나가기를 원한다는 점괘를 말해준다.

     

    비디오를 본 후부터 어떤 여자 혼령의 환상이 자주 나타나 죽이려고 해서 제시벨은 두려움에 떨게 된다.

     

    제시벨이 엄마가 남긴 비디오를 보는걸 본 아버지는 불같이 화를 내며, 비디오를 망가뜨리는 등 이해할수 없는 행동을 한다. 제시벨은 이상하다는 생각에 비디오가 몇개 더 있었지만 아버지에게는 한개 밖에 없었다고 거짓말을 하고... 보지 말라는 아버지의 말을 어기고 비디오를 보다가 결국 아버지에게 들킨다.

     

    아버지는 서랍에서 비디오를 전부 꺼내더니 불에 태우려 하는데, 이상하게도 불이 아버지에게로 옮겨와 창고에 옮겨 붙은 불 때문에 아버지는 결국 사망한다.

     

     

     

    제시벨 포토 보기

     

    제시벨 영화 정보 새창링크


     

     

     

    * 영화를 보실 생각이 있으신 분은 줄거리 내용을 읽지 마세요!

     

    아버지의 장례식에서 고향친구이자 고교동창인 프레스톤을 만난다.

    프레스톤은 제시벨이 뭔가 두려워하는 듯한 불안한 모습을 이상히 여기고, 제시벨은 집안에 존재하는 이상한 여자에 대한 얘기를 하면서 집에 온 이후로 악몽을 자꾸 꾼다면서 엄마 비디오를 프레스톤에게도 보여준다.

     

    비디오에서 엄마는 타로점을 또 봐주는데 제시벨의 죽음에 대한 점괘가 자꾸 나오고, 다음 비디오로 넘어갈수록 엄마의 모습은 뭔가 불안정해 보인다. 이상한 느낌이 든 프레스톤은 제시벨에게 지금 정신 건강이 안좋은 상태니 비디오를 보지 않는게 좋겠다고 조언한다.

     

    조언을 듣지 않고 제시벨은 다음 비디오를 보자, 영상의 엄마는 울면서 "너는 이미 죽었어.." 라는 말을 한다.

     

    다음 날, 집 앞 호수 건너편 섬에서 뭔가 반짝이는 걸 보게 되고, 제시벨은 프레스톤과 배를 타고 섬으로 간다.

    그곳엔 제시벨이라는 묘비명이 적혀있는 무덤이 있고, 파보니 어린아기의 유골이 들어있다.

    제시벨은 이상히 여기며 보안관에게 신고를 하고 보안관은 아기의 신원을 조사하겠다고 한다.

     

    제시벨은 엄마가 임신 당시 가사 일을 도와주었다는 데이비스 부인을 찾아가는데 부인은 제시벨을 보자, - 아이티에서 누군가에게 영혼을 빙의하게 하는 의식을 할때 부른다는 - 이상한 노래를 중얼거린다.

     

    제시벨은 엄마의 비디오에서 들은, 엄마에게 타로점을 가르쳐 줬다는 흑인인 모세를 찾아가 보는데 모세는 이미 죽어서 무덤만 있었고, 갑자기 한 무리의 흑인들이 오더니 무덤 앞에 있는 제시벨과 프레스톤을 폭행하며 쫓아낸다.

     

    뭔가 심상치 않다고 느낀 프레스톤은 제시벨에게 짐을 싸서 자기 집으로 가자고 하고, 제시벨이 짐을 싸는 사이 검은 여자의 혼령이 나타나 프레스톤을 공격해 부상을 당한 프레스톤을 병원에 실려간다.

     

    프레스톤이 병원에 입원에 있는 사이, 제시벨은 마지막 비디오를 보는데...

     

     

     

    [영화/영화/또보고싶은영화] - 공포영화 바바둑(Babadook 2014) 스토리 요약

    [영화/영화/줄거리&엔딩] - 영화 애나벨 2014 줄거리.

    [영화/영화/줄거리&엔딩] - 저예산 공포 영화 마녀 2013, 줄거리 내용 요약

    [영화/영화/줄거리&엔딩] - 다시 봐도 무서운 태국 공포영화 셔터, 줄거리와 결말 (스포)

    [영화/영화/줄거리&엔딩] - 공포 호러 스릴러 영화 허니문(2014) 줄거리. (내용,결말 스포.)

    [영화/영화/줄거리&엔딩] - 10년 전 한국 공포영화 령의 줄거리와 결말

    [영화/영화/줄거리&엔딩] - 내비게이션- 저예산 공포 스릴러 한국영화, 줄거리와 결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