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생수 13화 스토리. (영상없음)
    영화드라마 2015. 1. 8. 22:23
    반응형

    애니 기생수 13화, 줄거리.

     

    *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의 줄거리 요약 포스팅 입니다.

    * 동영상 또는 캡처 이미지 등은 없습니다.

    * 감상한 내용에 대한 이해, 또는 나중에 스토리를 다시 찾아보기 위한 용도로 정리한 줄거리 입니다.

     

    * 스포 주의! 줄거리 내용이 꽤 자세합니다. 주의하세요~!

     

     

     

     

    애니메이션 기생수 13화, 스토리 요약

     

    * 애니를 보실 분은 내용을 읽지 마세요.

     

    카나를 죽인 기생 생물을 신이치가 죽인 일로 기생 생물들이 모여 신이치에 대해 회의를 한다.

    신이치는 기생 생물과 공존하고 있는 귀중한 샘플이라 위험하긴 하지만 관찰해야 한다고 결론짓는다.

     

    기생 생물 중 브레인들만 모인 그 모임의 주최격은 신이치가 다니는 학교 여선생이었던 타무라.

    타무라는 예전에 기생 생물에게 당하기 전 임신한 상태였었고, 그후 타무라는 출산을 한 상태.

     

    기생 생물 상태에서 나은 아기는 좋은 샘플이므로 좀더 크면 실험을 하기 위해 아기를 키운다.

    타무라는 아기가 울자 머리를 잡고 "닥쳐" 하고, 보모는 그 모습을 보고 기겁하며 뛰쳐나간다.

     

    타무라는 평범한 사람을 붙여 신이치를 조사하지만, 신이치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며

    엄마가 실종상태이고 카나의 죽음과 약간의 관련이 있어 보인다는 정도밖에 밝히지 못한다.

    타무라는 깡패들을 시켜 신이치에게 싸움을 걸게 하고, 그들을 쓰러뜨리는 장면을 촬영한다.

     

    무라다는 카나 죽음의 최초발견자인 신이치의 너무나 침착하고 차가운 모습에 거리감을 느낀다.

    신이치는 무라다가 거리를 두는 듯한 모습에 한참 생각한 끝에야 이유를 깨닫게 된다.

     

     

     

     

     포토 보기

     

    기생수(2014) 애니정보  새창링크


     

     

     

    * 내용이 자세하니, 애니를 보실 분은 읽지 마세요.

     

    신이치는 점점 인간의 감정이 사라지는 듯한 느낌에 카나가 죽은 장소에 다시 가본다.

    감시자가 뒤따라와 녹화를 하다가 신이치가 오른쪽이와 대화하는 것을 보고 놀라 도망친다.

     

    오른쪽이는 그 남자를 발견하고 죽이려 하지만, 신이치는 오른쪽이를 강하게 말린다.

    신이치의 방해 때문에 오른쪽이는 남자를 죽이지 못하고 남자는 부상을 당한채 도망간다.

     

    오른쪽이는 자신의 존재가 발각됐으니 동족이나 사람들에게 밝혀지는 건 시간문제라며 걱정을 한다.

    부상당한 남자는 집 밖에서 감시를 하던중, 신이치에게 들키고 또 다시 도망을 친다.

    신이치는 도망치는 남자에게 얘기좀 하자며 소리치지만 남자를 혼비백산해서 도망가 버린다.

     

    기분이 걷잡을 수 없어진 신이치는 다 말하고 싶은 마음에 한밤중에 무라다를 불러내고,

    감정이 메말라 버린것 같다면서 무라다는 신이치에게 무슨 일이 있었느냐고 다그친다.

     

    신이치는 오른쪽이가 잠든 사이, 무라다에게 모든 것을 말해 버려야겠다고 생각하지만, 그 순간 오른쪽이가 깨어난 듯한 느낌에 무라다에게 털어놓지 못한다. 신이치가 자기에게 사실대로 말하지 않는 것에 실망한 무라다는 '우리는 믿음이 없는것 같다'면서 '너의 눈은 메말라있다'며 화가 나서 돌아간다.

     

    - 기생수 13화, end.

     

    [애니 만화/기생수] - 애니 기생수(2014) 1화 줄거리, 일본 영화 기생수 예고편.

    [애니 만화/기생수] - 애니메이션 기생수(2014) 2화, 육체의 악마 줄거리.

    [애니 만화/기생수] - 기생수 11화, 파랑새 내용 요약 (영상없음)

    [애니 만화/기생수] - 애니 기생수 12화 줄거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