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짜 스마트폰 LG 뷰3 (LG-F300S) 간단 개봉후기
    유용한 정보/컴퓨터, 모바일 2015. 7. 23. 22:17
    반응형


    핸드폰을 바꿔야지 하던 참에 괜찮은 폰이 공짜폰으로 나와서 이참에 폰을 바꿔버렸습니다~

    LG 뷰3 인데요. 넓은 폰이 필요하던 저한텐 딱 맞는거 같아서.. 뷰3는 4대3 비율로 넙대대하기로 유명한 폰이죠.


    그리고 2013년 말에 출시되서 나온지 1년 반 정도 넘었네요. 이 정도면 공짜폰으로 쓰기에 적절한듯 합니다.ㅎㅎ


    개통한지 한 3일 밖에 안지나서 기능은 아직 잘 모르겠는 관계로 일단 개봉후 감상만 올려 봅니다.



    박스에는 요렇게 들어 있구요. 예상 외로 밧데리가 두개. 오호~



    4대3 비율.. 역시 넙대대하네요.ㅋㅋ 맘에 듭니다.

    폰으로 거의 인터넷만 하고 글을 많이 쓰기 때문에 자판이 넓어 딱이에요.



    뒷면은 요렇게 라운드라 둥그스름해서 귀여운 맛이 있네요.


    일단 잠금화면을 깔끔한걸로 하나 깔아 봤어요. 깔끔하죠?ㅋ


    도돌런처로 요렇게 바탕화면을 꾸미고 나니 완전 새폰 느낌.

    아 새폰 맞구나..ㅎㅎ

    역시 넓으니까 아이콘도 한줄에 다섯개씩 넣을수 있군요. 흐



    밑부분은 약간 각이 있는 느낌이지만 전체적으로 둥그스름해서

    동글동글한 느낌이 듭니다.




    * 작은 아이폰만 쭉 쓰다보니까 자판이 너무 답답해서 큰 걸로 바꾸려고 했는데 완전 만족입니당.ㅎㅎ

    2년 약정이 걸려있긴 하지만 단말기 값은 완전 0원이라 부담없이 쓸수 있을거 같어요.


    * 참, 사진 화질은 별로인 편입니다. 1300만 화소라고 나와있는데.. 암튼 사진 화질은 별로 안좋아요.

    아주 안좋은 편은 아니지만, 요즘 대부분 폰들이 사진 화질이 워낙 좋기 때문에 거기 비하면 그냥그렇단 뜻.



    * 아래 링크 포스팅의 사진들이 LG 뷰3 폰로 찍은 사진들 입니다. 참고하세요~

    http://engnmemo.com/1466 새창



    * 아래는 뷰3로 찍은 동영상 입니다. 우리집 백구 밥먹는 영상~ 참고해 보세요.

     



    그리고 게임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는 4대3 비율이 화면이 별로 안맞을 것 같긴 하네요.

    그리고 또 한가지 단점은, 전원 버튼이 위가 아닌 옆에 있는데 아주 위가 아닌 약간 아래쪽으로 내려와 있어서 카톡같은걸 할때 가끔 전원 버튼이 눌릴때가 있네요. 전원 버튼은 위에 있는게 제일 편한것 같아요. 아이폰처럼.


    * 하지만 동영상 볼때는 크게 불편함은 없습니다. 위 아래 검은 부분이 생기긴 하지만 전 크게 신경쓰이지 않는 편이라.. 오히려 넓어서 시원시원한 느낌이 드는 것 같네요.

    게임이나 동영상을 많이 사용하려면 별로인것 같고, 인터넷, 블로그를 많이 하고 글을 많이 읽는데는 화면이 넓어서 사용하기 편한 것 같습니다.



    헬로 모바일로 바꾸려던 차에 요 폰이 가입비랑 유심비가 무료길래 요걸로 낙찰!

    왠지 광고하는 거 같은데 아닙니다.ㅋㅋ 제가 정말 폰 바꾸고 쓰는 사용기 입니다.

    블로그 쓴지 너무 오래되서 요런거라도 포스팅 해보려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