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덱스터
    영화드라마 2008. 9. 29. 00:00
    반응형



    덱스터 시즌 1

    정보
    Showtime | 시 분 | 2006-10-01 ~ 2006-12-17
    출연
    마이클 C. 홀, 줄리 벤츠, 제니퍼 카펜터, 에릭 킹, 로렌 벨레즈
    소개
    어렸을 때 눈앞에서 피를 흘리며 죽어가는 부모를 보고 피에 대해 남다른 관심과 습성을 갖게된 덱스터. 그는 이후 형사 가정에 ...



    덱스터 시즌 8

    정보
    Showtime | 일 21시 00분 | 2013-06-30 ~
    출연
    마이클 C. 홀
    소개
    젊은 법의학자이자 마이애미에서 제일가는 혈흔분석가이지만, 그 정체는 연쇄살인마를 사냥하는, 혹은 자신의 표현대로라면 괴물 잡아...


     

    죽어도 싼 살인자들만 골라 살해하는 정의로운(?) 연쇄 살인범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덱스터.

    극장에서 추격자를 보면서 오바이트를 간신히 참았을 정도로 나는 잔인한 걸 참 싫어라 하는데...

    덱스터는 아무래도 티비 드라마라서인지 살인 장면이 '자세히 묘사' 되지는 않아서 재미나게 보았다.

     

    그래도 살인은 살인인지라... 처음 볼때는 참 떨떠름 하던 것이... 한번 두번.... 이 괴물이 계속 해서

    살인을 할수록... 점점 살인 장면에 무뎌지더니 시즌1이 끝나갈 쯤엔 드릴이 돌아가는 장면을 보면서도

    하품이 나고...급기야... '얼른 죽이지, 뭘 그렇게 뜸을 들여' 라고 말하는 나 자신을 보았다. -0-

    헉..! 이러다 내가 싸이코패스가 되버리는 건 아닐까. 역시 이런 건 정신건강에 그다지 좋진 않을듯. ㅋ

     

    하지만 살인 자체보다는.. 감정이 없는 싸이코패스의 내면 묘사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고 덱스터의

    과거를 추적하는 전개가 꽤 흥미로워서 날밤을 새면서 시즌 두개를 한꺼번에 완주하게 만들었다-_-

    (머리 아프고 오바이트가 나는 건 반복되는 살인 때문이 아닐지도..;;)

    게다가 이 매력적인 캐릭터! 인간말종 쓰레기인 살인자들만 골라 처치해주는 정의로운 영웅...!!

    시즌2 에 접어들면서 덱스터의 성격 묘사가 살짝 일관성이 없어지는 것 같기도 하지만...

    (그것이 싸이코패스의 특성 일수도 있을까.. 그건 잘 모르겠지만 암튼 시즌1이 더 나은것 같다)

    이제 시즌3 시작~!

    (+주인공 배우... 나름 매력있는데... 식스 핏 언더에서의 은근한 게이 연기가 더 맘에 들었다.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