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니 기생수 12화 줄거리.
    영화드라마 2015. 1. 1. 00:06
    반응형

    애니메이션 기생수 2014. 12화,  줄거리. 


     

     

     

    *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의 줄거리 요약 포스팅 입니다.

    * 동영상 또는 캡처 이미지 등은 없습니다.

    * 감상한 내용에 대한 이해, 또는 나중에 스토리를 다시 찾아보기 위한 용도로 정리한 줄거리 입니다.

     

    * 스포 주의! 줄거리 내용이 꽤 자세합니다. 주의하세요~!

     

     

     

     

    기생수 12화 줄거리 요약

     

    * 애니메이션을 보실 분은 내용을 읽지 마세요.

     

    카나는 기생 생물에게 당하려는 찰나 신이치가 나타나 구해주는 꿈을 여러번 꾼다.

     

    선거 연설을 하는 기생 생물을 본 신이치와 오른쪽이.

    기생 생물이 정치를 하려고 하는 이유가 뭔지에 대해서 고민한다.

     

    사람으로 살면서 정말로 정치에 관심이 생겼을수도 있지만, 더 큰 이유는 여론의 동요와 소문없이 안전하게 사냥감을 확보하고 정보를 빨리 파악할수 있는 위치에 있기 위해서일거라는 결론을 내린다.

    그리고 기생 생물의 존재를 느낄수 있는 카나의 안전에 대해 걱정하는 신이치.

     

    기생 생물의 존재를 느끼는 카나의 '초능력'에 대해 묻기 위해 신이치는 카나를 만난다.

    카나의 남친이 나타나 대화가 끊기자 신이치는 카나에게 다음번에 진지하게 할 말이 있다며 돌아온다.

    오른쪽이는 진지하게 할말이 무엇이냐고 따지면서 함께 한 시간이 길었지만 인간들에게 있는 '정' 따위는 자신에겐 없다면서 자기가 위험에 빠지는 일은 하지말라고 경고한다.

     

    오른쪽이 말을 무시하고 신이치는 오른쪽이가 잠든 사이 오른손에 대한 비밀을 카나에게 말해버린다.

    카나는 여친이 화낼까봐 자기를 떨쳐버리기 위해서 신이치가 거짓말을 한다고 생각한다.

    카나는 오른쪽이를 보기 전엔 믿을수 없지만, 자기의 초능력에 대한 비밀을 신이치에게 말해 줬으니 신이치도 언젠가 오른쪽이를 자기한테 직접 보여달라고 한다.

     

    너도 나만을 느껴줘...

     

    신이치가 무라다와 다정하게 걸어가며 데이트 약속을 하는 것을 본 카나.

    카나는 신이치가 자기의 존재를 느끼지 못하는 것에 맘아파하며 정신을 집중해서 신호를 보낸다.

    신이치는 느끼지 못하지만, 오른쪽이는 카나의 신호를 강하게 느낀다.

     

    카나의 남친 미츠오는 신이치 뒤를 따라다니는 카나를 보고 너답지 않다면서 신이치는 너에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카나는 미츠오를 거칠게 뿌리치며 자기도 이제 어쩔수 없다면서 미츠오에게 막말을 하는 카나.

    미츠오는 실망한 표정으로 기분이 상한채 돌아선다.

     

     

     포토 보기

    다음 티비정보. 기생수(2014) 새창링크

     

     

    * 내용이 자세하니 애니를 보실 분은 내용을 읽지 마세요.

     

    눈물 한 방울 나오지 않아...

     

    오른쪽이는 카나가 보내는 신호가 강해졌다면서, 집중하고 신호를 보낼 경우 주변의 기생 생물들이 그 신호를 느끼고 카나에게 접근할수 있다면서 카나에게 비밀을 말해야겠다고 신이치에게 말한다.

    신이치는 오른쪽이가 잠들었을때 카나에게 비밀을 이미 얘기했다는걸 실토하면서, 카나가 사람들에게 비밀을 말한다 해도 사람들이 쉽사리 믿어주지 않을 것이라 위험하지 않을거라면서 오른쪽이를 안심시킨다.

     

     

    마음이 급해진 신이치는 무라다와의 약속을 뒤로 하고 카나와 만날 약속을 한다.

    약속 장소에서 기생 생물의 존재를 느낀 신이치는 카나에게 전화해 약속 장소로 오지말라고 말한다.

    카나는 신이치만을 느끼는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겠다면서 기척이 느껴진 곳으로 가지만 그곳에는...

    신이치는 없고, 기생 생물이 식사를 하고 있다.

     

    놀란 카나는 도망을 치면서 꿈에서처럼 신이치가 구하러 와줄 거라고 생각하지만 한발 늦은 신이치.

    기생 생물의 공격에 카나는 가슴을 찔리고 신이치는 기생 생물을 해치운다.

    피를 많이 흘린 카나는 죽게 되고, 카나의 죽음을 목격한 신이치는 조사를 받고 사건이 마무리된다.

    기생 생물의 존재를 알고 있는 고위층인듯 보이는 두 사람.

    내부 기밀사항인 신이치의 엄마가 기생 생물에게 죽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둘은, 카나를 죽인 기생 생물이 또 다른 기생 생물에 의해 죽임을 당한 듯한 정황상 목격자인 신이치를 의심의 눈길로 바라본다.

     

    미츠오는 카나가 죽었는데도 눈물 한방울 흘리지 않는 신이치에게 인간이 아니라고 말한다.

    미츠오의 말에 신이치는 죽음 앞에 너무나 담담한 자신에게 놀라면서 스스로가 두려워진다.

     

    - 기생수 12화, end.

     

     

    [애니 만화/기생수] - 애니 기생수(2014) 1화 줄거리, 일본 영화 기생수 예고편.

    [애니 만화/기생수] - 애니메이션 기생수(2014) 2화, 육체의 악마 줄거리.

    [애니 만화/기생수] - 기생수 11화, 파랑새 내용 요약 (영상없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