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 의자모양 수납함, 미니 수납의자 (수납스툴) - 다이소라이프/신나는 쇼핑 2014. 9. 29. 20:32반응형
다이소에서 산 미니 수납함 입니다. 가격은 3천원.
다이소몰에서는 찾아봐도 없었는데 동네 다이소에 들러보니 요렇게 작은 게 있더라구요. (완전 작아요)
다이소 상품들은 지점마다 구비되어 있는 물건이 다 달라서 인터넷 다이소몰에서 본 게 동네 다이소에서는 없어서 못 사는 경우도 있고, 동네 지점에서 봤던 게 다른 지점에서는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어, 여긴 이런 것도 있었네~ 하면서 사는 경우도 종종 있어요.
암튼 원래 사려고 했던 건 이 의자겸용 수납함 입니다.
몇년 전에 다이소에서 구입했었는데 그 때 가격은 5천원이었구요.
이 육각형 말고 사각도 있었는데, 사각 수납함은 이것보다 조금 더 크고 뚜껑 디자인이랑 색깔도 다양했어요.
그래서 육각 두개, 사각 두개 총 4개를 사서 아직도 잘 쓰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참 튼튼하고 괜찮은 의자겸용 수납함 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부분 재질은 부직포인데도 안에 두꺼운 종이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작아도 튼튼해서 정말 미니 의자 구실을 톡톡히 합니다. 안에 책 같은 단단한 물건을 수납하면 앉아 있어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뚜껑 재질도 가격에 비해 꽤 괜찮습니다. 얼핏 보면 꽤 고급스러워요. ㅎㅎ
혼자서 사는 자취생 방에 수납 용도로 아주 좋은 물건 입니다....만,
이제 생산이 안되는지.... 다이소몰에도 없고 몇 군데 지점에서도 못 본거 같아요. ㅠㅠ
몇개 더 사려고 했는데 다이소몰에서는 비슷한 상품이 있긴 한데 가격이 좀 비싸요.
가격 비교 검색해보니 18000원 하는 곳도..;; 여러 개 사기에는 너무 부담되는 가격.
(이럴 줄 알았으면 몇 개 더 사두는 건데...아까비..ㅋㅋ)
두둥.
아무튼 그래서 꿩 대신 닭으로 요걸로 사옴... 근데 너무 작다.... 작은 소품 몇 개 밖에 안들어갈 듯.
완전 귀여워요. 색깔도 제일 귀여운 걸로..
나중에 사용하지 않을 땐 요렇게 접어서 보관하면 될 듯.
접힌 몸통 부분을 펴고 바닥에 저 육각 받침을 넣어주면 딱딱하게 고정됩니다.
이렇게요.
울 고냥이 소지품 넣어줌.
방에 여기저기 널부러져 있던 장난감 정리하니 깨끗하긴 하네요.
이거 내 물건들 아니다냥?
깨끗하다냥~
하나에는 고양이 물건이랑 또 하나엔, 방 안에 굴러다니는 작은 제 물건들을 넣어둘 생각입니다.
요건 작고 약해서 앉으면 안되겠네요. 고양이 의자용.ㅎㅎ
색깔이 화사해서 좋긴 하네요. ^^
5천원짜리 앉을 수 있는 의자겸용 수납함을 못 사서 너무 아쉽긴 하지만... (언제 또 안나오나?)
다이소에서 다시 판매되길 기대하며...
[리뷰/사용기] - 요가매트 사용기 - 다이소에서 5천원주고 샀어요.
[리뷰/사용기] - 카샤카샤 붕붕- 최강 고양이 장난감, 냥이가 환장하네요
반응형'라이프 > 신나는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진경 더김치를 시켜봤어요. (포기김치5kg+백김치3kg) (0) 2014.11.01 자연주의 1인용 이불- 가을,초겨울에 덮을수 있는 극세사 기모이불. 이마트 이불. (0) 2014.10.24 카샤카샤 낚시-문 손잡이에 걸어놓고 고양이 혼자놀기 장난감. 두가지방법으로 놀수있어요. (0) 2014.10.07 다이소에서 산 1000원짜리 크라프트지 테이프 (0) 2014.10.02 요가매트 사용기 - 다이소에서 5천원주고 샀어요. (0) 2014.09.27 날씨가 쌀쌀해져서 거실에 깔 러그를 샀어요. 바이빔 솔리드 러그 리뷰 (2) 2014.09.21 카샤카샤 붕붕- 최강 고양이 장난감, 냥이가 환장하네요 (영상) (0) 2014.09.20 고양이하우스, 쏘아베(soave) 방석겸 햄버거하우스 사용기 (0) 2014.08.22